어제 책 사고 오늘부터 그래머 스타트를 시작하였는데요,
몇가지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일단 명사구와 명사절을 확실히 구분을 못하겠어요.
대충 아는건 구는 문장이 완벽하지 않고 절은 문장이 완벽하다.
이정도로 알고 있는데
책 23p
[The brilliant student] won a scholarship 명사구
[What I really need] is a holiday 명사절
확실히 좀 알고 싶어서 그러는데 절과 구 차이점좀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위에 명사절 예문 보면,
문장이 완벽한게 아닌거 같은데... 제생각엔 what이 무슨 역할을 할꺼 같은데,
좀 가르쳐 주세요..ㅜㅜ
그리고 그래머스타트에 나오는 실전문제 난이도가,
어느정도 되나요?
또 인강 듣고 싶은데,,, 듣는것이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될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인쇄



댓글 2개




불편사항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