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에서 그래머스타트 책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좋은 것 같아서
몇달 전에 구입을 했는데요.
혼자 하려니까 공부를 제가 잘 안해요...
김대균 타이쿤토익 책두 공부를 꾸준히 잘 안해서 동강을 신청해서 지금 쭉 듣고 있는데요.
저 책을 제가 게으름 고치면서 혼자 공부할까요?
아니면 동강 신청해서 공부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동강 보면서 하기엔 돈이 좀 아까운지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지 의견 듣고 싶어요.
고우해커스는 어학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교재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커스 교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