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에 아이엘츠 시험 봤을 때 오버롤 6.5 나왔거든요.
그때랑 지금이랑 문제 유형 자체에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비슷하게 점수 나올까요?
지금은 직장 생활이랑 공부를 병행하는 중이라서 아이엘츠 독학 중인데 두 달 안에 7.0 가능할까요?
여기에 아이엘츠 독학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중간에 아이엘츠 공부를 따로 한 적은 없고 전화 영어나 앱 사용하면서 회화 위주로 감 유지했습니다.
고우해커스는 어학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교재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커스 교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