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ly, adults also can feel a sense of achievement when they win the game. Most games have the competitive characteristic. Games have certain rules, and players should follow and obey these rules in order to win the game. From the start of a game, people begin the game with the same condition. However, when proceeding the game, they meet difficulties and they may have competitive spirit to defeat someone else.성취감이라는 주장과는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일반화 문장입니다. 에세이를 쓰는데 그렇게 정해진 틀이 있는건 아니지만 좀 공식화를 해 놓으면 쓰기에 훨씬 용이합니다. 그리고 쓰다가 오프토픽이 되어버릴 염려도 더 적구요..
일반화 문장에서는 대개 토픽 센텐스보다 약간 범위를 크게 시작하여 예나 통계를 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쓰신 토픽 센텐스가 어른들도 그들이 게임에서 이길 때 성취감을 느낀다.. 라고 해 주셨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sth은 성취감입니다. 그래서 성취감과 관련된 얘기를 해주는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이런 겁니다..
성취감을 느끼고 그것으로 인해 자기 효능감을 느낄 수 있을 때, 사람들은 어려운 다른 일에 도전할 용기를 가지게 된다. 현대 사회가 복잡해짐에 따라 한가지 어떤 성취를 하기 위해서도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존재하게 되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성취감을 느끼기 어려워졌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삶의 많은 어려운 과제에 도전해야 한다. 매우 사소한 것으로 부터도 성취감은 느낄 수 있으며, 그런 성취감 또한 다른일을 시작하거나, 어려운 일에 도전하는데 큰 정서적 도움을 줄 수 있다. 게임은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성취감을 맛보게 해 줄 좋은 도구이다.
일반화 문장이 길어지면 예를 좀 짧게 써도 (하지만 주제와 연결되게끔) 괜찮아요.
예를 쓸게요.
나는 공부가 잘 안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내가 좋아하는 카드게임을 한다. 몇 판 하다보면 나의 나쁜 감정들을 잊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겼다는 성취감, 그리고 내가 현재 어떤 상태에 있기 때문에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지 않는지 또한 느낀다. 그래서 정해진 시간 동안 카드 게임을 하고나면 새로운 기분과 마음으로 하던 일을 계속 할 수 있다.
마무리 문장~
이런 점에서 게임은 나에게 에너지 충전소와 같다.
이런식입니다.. 쓰다보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설마 제가 밥아저씨 처럼 느껴지시진 않죠?;;
Under fair rules, people lies on the competition in good faith. This good competitive spirit has a positive effect on their life and outside of the game as well. In the end of the game, we can feel joyful emotions and it stimulates our motivation more synergetic when we win others or get a higher score in a game.
In conclusion, the positive effects of games are not limited only to children. Adults should have some free time to play games when they get stressed out, Playing games ->since it can be a prescription for today’s lethargic adults.
결론 잘 적으셨어요 ^^ 수고하셨습니다. ㅎ